한국교류분석상담학회 춘계 학술대회를 6월 20일 토요일 중앙대학교에서 열렸다. 상동지부에서 상담영역 수련감독이 2분(이배훈, 유주현)이나 탄생했다. 그동안 수고에 감사드리며 앞길 축복한다.